본문 바로가기
트미_일상/트미_리뷰

보테가 베네타 벌브백

by 트니애미 2021. 5. 17.
반응형

보테가 베네타 벌브 백

 

 

 

쟂님이 가방 하나 사준다고 해서

급작스럽게 가방 서치를 1주일 동안 했어요.

그렇게 추려진 게 프라다, 보테가 베네타 이렇게 나왔는데

좀 더 캐주얼 한쪽으로 가보자 해서 보테가 베네타.

 

매장은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구매했어요.

쇼핑백도 예쁘네요.

저는 벌브 백을 구매했어요.

칼라는 총 4가지 화이트 검정 그린 옐로 퍼플

다섯 가지네요 ㅎ

 

친구가 화이트를 착용했는데 예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는 훼이크고 그린칼라로 구매했어요^^ 

아주 부드러운 소가죽에 보테가 베네타의 시그니처

너무 부드럽다 보니 as에 대해 

직원에게 문의했더니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그러면서 설명이 적힌 종이랑 등등 넣어주시더라구욥.

머쓱^^;ㅎ

 

배우 차정원님 

귀여운 오동통한 복조리 형식의 벌브 백

벌브 백이 배우 차정원 님이 착용해서 유명(?)해졌다고 하더라고요

직원 피셜..

 

착샷이 없네요 ^^ 백일사진 찍으러 가는 길에 찍은 사진 밖에..ㅎ

금액은 217만 원이에요.

가방 후기를 보는데 그것보다 직구 구매가 더 많이 나오더라고요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건가?

는 모르겠지만 저는 쟂님이 이번 달 월급이 조금 여유롭다고 

현금박치기 하자해서 상품권 구매해서

상품권 시세 2.6% 해서 5만 6천 원 정도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쩝 카드 혜택이 더 나은가요?ㅎㅎ 

 

이상 벌브 백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