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미_일상/트미_리뷰

토앤토 쪼리 S사이즈

by 트니애미 2021. 5. 13.
반응형

토앤토 쪼리 S사이즈

 

주말에 친구들이 놀러왔어요. 

출산선물로 제 선물을 사왔어요.

셀렉은 친구들이 해줬는데 그냥 사이즈만 말해주고 

선물받았어요. 

토앤토 제로비티 플립플랍 입니다.

어차피 여름에 잘신을거기땜에

 

요즘에 패션과 단절하고지낸지 임신부터 거의 1년이네요 ..ㅠㅠ

그래도 그쪽분야에서 8년넘게 일을 했는데 말이죠 

신물이 난다랄까

29CM 어플 캡처

트랜드에 뒤떨어지지 않기위해 

사진않지만 이렇게 항상 눈팅만 합니다. ㅠ^ㅡ 쭈릅 

사실 출산이후 그런 욕구도 없어진게 사실..

 

읽어보니 대충 편하고 푹신하다 라는신발 이네요,

뭔가 귀여우면서

투박한 이미지.. 

이거랑 비슷한 우포스 제품은 제가 알고있는데

요제품은 처음봤어요. [시골로 이사하면서.. 단절..(TMI....)]

 

토앤토 S사이즈

제가 신발사이즈는 

235정도신어요 신발을 발편하게 넉넉하게 신는편이긴한대

발볼도 좁아서

나이키 러닝화는 240정도 신고 그렇습니다. 

사이즈는 S사이즈

발에 살이없어서

저한테 딱맞는 사이즈 같아요.

 

사실제가 이게 두번째 쪼리에요. 

쪼리를 무서워서 못신었거던요 .

뭔가 발꼬락 사이에 끈하나로 의지하면서

걸을수있을까?.. 라는 이상한(?) 편견이 있었어요.

작년에

피플랍 쪼리를 처음삿는데

너무 편하게잘신었거던요.

 

피플랍235

요거랑 비교하니깐 확실이 투박하네요 ^^;

 

이건 모지 

때는건가 붙이는건가

한참을 고민하다가. 친구들에게 물어봤어요.

 

 

약간 자격지심 발동..

 

빼야하는걸까 끼우는건가 

아직도 의심하고있어요. 

 

올 여름 내내 잘신어 볼려구요

늦지않게 여름준비 합시다!!

 

막짤은 

우리 남편 쟂님과 리니으 ㅣ심쿵.. 손

 

반응형

댓글